아들 초등 졸업

아들 녀석이 초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제가 사는 도시는 초등학교 과정이 5년, 그대신 고등학교가 4년과정이라, 한국과는 다르게 이번 가을에 중학교를 가게 됩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초-중-고의 과정은 개별의 과정이 아니라, 그냥 연속적인 과정이이서, 학년을 계속 6,7,8,9학년 이렇게 부릅니다. 12학년은 Senior라고 부르고요. 그래서 고등학교 졸업전까지는 개별의 졸업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 듯합니다. 하지만 이제 다니는 학교가 바뀌니, 간단하게 행사는 하더라구요. 저의 출장 때문에 저는 못갔지만, 아들의 졸업행사 사진입니다.

교장 선생님께 간단한 certificate를 받는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학년 담임선생님인 Mrs.Carrick!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다른 팀이었지만, 같이 리틀리그 야구도 하고 한반이었던 Adam이랑도 사진을.. Adma이 아들보다 조금 큰줄 알았는데, 이 사진에서는 아들이 더 크게 나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 큰 기념이자 선물은, 아들이 그린 그림이, 졸업앨범(Yearbook)의 표지 사진으로 선정이 되어서, 밑에 이름과 함께 겉표지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학교의 마스코트가 Bobcat (북미 살쾡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알았는데, 한 학교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는 학생을 Veteran이라고 부르네요. 우리 아들이 유치원부터 총 6년을 다녔어요. Badger Veteran이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